SNS 체험단 마케팅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사용이 제한되어 있는 중국 소비자들은 중국 현지 SNS를 통해 접한 정보를 자신들의 소비결정에 적극 반영합니다. 

중국인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실제 방문, 사용 후기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핵심 수단입니다.


인플루언트에서는 고객과 1:1 상담을 통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체험단 섭외부터 소통·관리까지 전 과정을 직접 수행합니다.

또한, 단순한 일회성 노출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장기적인 매출과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데이터에 기반한 리포트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Our Work

방문형 체험단: 카페

방문형 체험단은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한국 레스토랑의 

생생한 식사 경험을 중국 시장에 전달하는프로그램입니다.


인플루언트는 촬영 역량이 뛰어난 인플루언서를 엄선하여, 

식사 후 양질의 ‘탐방기'(探店笔记) 콘텐츠를 제작하도록 합니다.


중국 소셜 플랫폼의 인기 키워드를 활용한 제목 전략으로 

‘샤오홍슈'(小红书)에서 높은 주목도를 확보합니다.

진행 프로세스

STEP 01

신청서 접수

STEP 02

1:1 상담 및

캠페인 기획

STEP 03

체험단 모집

STEP 04

방문/제품 리뷰

STEP 05

콘텐츠 제작
및 업로드

STEP 06

최종 결과 보고

방문형 체험단: 카페

인플루언트는 방문형 체험단을 통해 한국 카페만의 독특한 매력을 부각합니다. 

카페의 분위기나 제품의 장점을 발굴하고, 

저희가 엄선한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체험한 후 양질의 ‘탐방기’ 콘텐츠를 만듭니다.


‘샤오홍슈’ 플랫폼에 이러한 장점을 정교하게 담아 내 콘텐츠의 주목도와 

영향력을 높여, 경쟁 브랜드 사이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방문형 체험단: 쇼핑

방문형 체험단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착용하거나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의 독특한 스타일과 디자인 철학을

중국인 관광객에게 전달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높은 노출과 인지도를 확보할 뿐만 아니라,

추후 중국 시장에서 구매 전환율과
장기적인 영향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